•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안되요 ㅠ 인코딩이
사용OS
작성자 니*** 조회수 15719
등록일 2010-03-27 01:48:34

자꾸 12분만 되고 멈춰요 ㅠ

 

어떻게 해야되져? ,ㅠ

 


Flushing video frames.
Writing index...
Writing header...
ODML: Aspect information not (yet?) available or unspecified, not writing vprp header.

이렇게 뜨네요 ..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리버b30동영상넣기

아이폰인코딩속도

갤럭시S5동영상인코딩

에이트리um10인코딩

G플렉스동영상넣기

바닥통합코덱사용법

dpg인코딩

갤럭시메가동영상넣기

동영상형식변환

현대vip인코딩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