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비율
사용OS windows7 Starter
작성자 a**** 조회수 38162
등록일 2017-07-27 15:56:36
동영상 인코딩후 텔레비젼등에 재생시 꽉찬 화면 비율이 나오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환경설정에서 화면 비율비를 간단하게 16:9라던지 4:5라던지 간단한 화면 비율이 아니라
조금 힘들고 옵션체크란엔 꽉찬화면 비율이 없는게 인코딩시 불편합니다
인코더는 3.0.0.0 14인데 최신버전이 아닌가요?? 빨른 답변 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9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76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5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27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35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87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571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0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09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148
620 [사용법] [바닥인코더] 운영자님 꼭 해주세요!! 쏴*** 2009-06-28 13171
619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에 대해 질문이요 1 nas*** 2009-06-28 11631
618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 소리 쿵*** 2009-06-28 13022
617 [사용법] [바닥인코더] 처음에........... 딕*** 2009-06-28 13197
616 [사용법] [바닥인코더] 운영자님 질문이 있습니다 꼭답변해주세요 문화보호*** 2009-06-25 13292
61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강인코딩하려고하는데요 도와주세요 단무*** 2009-06-24 13597
614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되네요..; max*** 2009-06-23 13151
61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글시에대해 글쓴*** 2009-06-23 14282
612 [사용법] [바닥인코더] MP4 음성 문제 나츠메*** 2009-06-22 14190
611 [사용법] [바닥인코더] 애니 인코딩관련 애*** 2009-06-21 13879
하루동안 열지 않기

엘지G4인코딩해상도

다운동영상재생코덱

아이언2인코딩사용법

베가레이서고화질인코딩

V10고화질인코딩

xvid코덱추천

삼성갤노트인코딩프로그램

아이폰동영상자막

G3동영상인코딩

누리안x50인코딩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