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화면비율
사용OS windows7 Starter
작성자 a**** 조회수 38046
등록일 2017-07-27 15:56:36
동영상 인코딩후 텔레비젼등에 재생시 꽉찬 화면 비율이 나오질 않아 문의 드립니다
환경설정에서 화면 비율비를 간단하게 16:9라던지 4:5라던지 간단한 화면 비율이 아니라
조금 힘들고 옵션체크란엔 꽉찬화면 비율이 없는게 인코딩시 불편합니다
인코더는 3.0.0.0 14인데 최신버전이 아닌가요?? 빨른 답변 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0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4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0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3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020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62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3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9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4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26
60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작업시작을 누루면.. 사용*** 2009-06-14 12864
599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자막쓸때 바다*** 2009-06-13 13751
598 [사용법] [바닥인코더] 중화질로 인코딩 설정할려면?? 나그*** 2009-06-13 12870
597 [사용법] [바닥인코더] 닌텐도로바꾸기 j*** 2009-06-13 13987
596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파일이... 꺼병*** 2009-06-12 13887
595 [사용법] [바닥인코더] MP4 인코딩에 대해 질문.. NYtur*** 2009-06-12 13989
594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 소리만 재생 세상의 주*** 2009-06-11 12820
59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중에 갑자기 띵 소리나면서 꺼짐,,,, *** 2009-06-11 15113
59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을 넣으니깐.자꾸 0KB라 재생이 불가능.. dbsgks*** 2009-06-10 12015
591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가 이상해요... 촌사*** 2009-06-10 23652
하루동안 열지 않기

뷰2인코딩해상도

갤노트인코딩프로그램

바닥코덱다운로드

블랙베리Q5동영상인코딩

옵티머스G2인코딩사용법

옵티머스뷰영상넣기

G2인코딩

아이언2인코딩사용법

LGV10고화질인코딩

바닥인코더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