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
사용OS windows XP x64 Edition
작성자 jinho2*** 조회수 34095
등록일 2014-03-03 11:35:10
인코딩을 하면 자막이 깨져서 나오는데요
도져히 볼수가없는데 어떻게해야하는지요?
빠른답변부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툴즈 |   2014-04-05 16:30:00  
자막이 깨져서 나오는 경우는 언어셋에 문제가 있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자막파일로 해 보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jinho2*** |   2014-04-09 11:27:17  
여러종류의 영화를 인코딩해도 똑같습니다.(자막이 깨지는 현상이 그래서 인코딩해서 영화를 볼수가없습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7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2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3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2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172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4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35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5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15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94
1770 [사용법] [바닥인코더] 왜안될까요? 1 이정*** 2010-06-22 16711
1769 [사용법] [바닥인코더] 저기 영상이 듀얼오디오라서 그러는데 오디오선.. 1 무지*** 2010-06-22 15263
1768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깔아져요 ㅠㅠ 1 you*** 2010-06-21 20484
1767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에서 소리가 안나와여.. 2 컴*** 2010-06-21 16116
1766 [사용법] [바닥인코더] 네비화면 설정 문의 입니다 1 오스리*** 2010-06-21 17178
1765 [사용법] [바닥인코더] 쇼옴니아팝 15*** 2010-06-21 16816
1764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은 됐는데 사전에서 재생이 안됩니다. 1 A*** 2010-06-21 15028
176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 파일의 화면이 엄청 빨라졌어요 1 수연*** 2010-06-21 13223
1762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에 자막입히기,,, 1 *** 2010-06-20 15244
176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되용 2 ca*** 2010-06-20 15367
하루동안 열지 않기

옵티머스G3고화질인코딩

아이폰6PLUS인코딩하기

V10영상넣기

바닥통합코댁

코댁자막

아이폰영화자막

베가아이언2인코딩해상도

지프로인코딩하는방법

동영상코덱설치하는법

바닥으로자막합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