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인코딩이 그냥 아예 안되는듯..
사용OS
작성자 rock*** 조회수 13500
등록일 2009-10-22 20:56:11

바닥 깔아서 해보는데요 쉽다고해서요..

 

파일추가하고 자막도 있다고 해서 신나서

인코딩 시작 눌렀는데

한시간 기다려도 두시간 기다려도 세시간 기다려도..

남은시간 0:00:00

전체 진행률 0%

계속 이러고있네요

동영상 자체가 그렇게 큰것도 아니고요

25분짜리 애니메이션인데 이정도는 바닥이 소화할수 있을거라 생각하거든요

아시는분 꼭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2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9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9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9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8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8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48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3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51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82
1440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질 이 안좋은데... 아*** 2010-04-05 14149
1439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디카에 동영상 넣는 방법 알려주새요 1 *** 2010-04-05 16235
1438 [사용법] [바닥인코더] ud20 1 윤지*** 2010-04-05 13719
143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팅을했는데 .. 2 ir*** 2010-04-04 15608
1436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삽입이 안되요 1 금똥*** 2010-04-04 13873
1435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유비스F-3문의 2 m*** 2010-04-04 12747
1434 [사용법] [바닥인코더] 어떻게 하는지 모르겟어요ㅠ 1 전누*** 2010-04-04 12127
1433 [사용법] [바닥인코더] 내기기도 넣어주세요 2 아바*** 2010-04-03 11973
1432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 소*** 2010-04-03 13055
14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p10은 추가 안되는건가요 11학*** 2010-04-03 11367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레이서2인코딩하기

삼성갤노트인코더프로그램추천

옵티머스G영상넣기

갤럭시노트5인코딩해상도

갤럭시6엣지인코딩해상도

통합코덱다운받기

최신xvid코덱

아이폰6S인코딩프로그램

SK루나인코딩하는방법

아이리버lplayer동영상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