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758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5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1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1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3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29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24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29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5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61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06
1850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딩 1 *** 2010-07-14 17565
1849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 읽지못함.. 1 *** 2010-07-14 18793
1848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클래스? 2 안녕*** 2010-07-14 18558
1847 [설치] [바닥인코더] 이번엔 소리가 이상합니다; 1 아이도*** 2010-07-14 16219
1846 [사용법] [바닥인코더] D5, 프레임레이트... 4 se*** 2010-07-14 18368
1845 [사용법] [바닥인코더] 변환 방법 부탁드려요 1 mp*** 2010-07-13 24124
18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되네요 1 광*** 2010-07-13 18278
1843 [사용법] [바닥인코더] Emerson DVD-8120 플레이어 변환.. 2 이영*** 2010-07-13 23097
1842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 동영상에서 소리가 안납니다 1 아이도*** 2010-07-13 20310
1841 [사용법] [바닥인코더] 용량설정후 인코딩 가능한가요? 1 용량설*** 2010-07-13 20254
하루동안 열지 않기

갤럭시그랜드동영상인코딩

아이나비G1+인코딩

G4인코딩하는방법

G2동영상확장자

아이폰6S인코딩인코더

동영상코덱추천

베가아이언인코딩프로그램

코원PMPX7인코딩

옵티머스뷰3동영상인코딩

지플렉스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