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793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6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2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3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5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41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25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4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6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70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23
1760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뮤즈 mx1 동영상 어떻게 인코딩해야 쓸.. 1 ********* 2010-06-19 14067
175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입혀 저요 ㅠㅠ 1 이정*** 2010-06-18 12760
1758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입혀저요 ㅠㅠ 1 이정*** 2010-06-18 13018
1757 [사용법] [바닥인코더] 폴더저장시 대상폴더에 자동으로 저장이 안됩니다. 김명*** 2010-06-18 14504
1756 [오류] [바닥인코더] N30 답변해주신분 이것좀 보새요 1 이정*** 2010-06-17 14486
1755 [사용법] [바닥인코더] n30에 대하여 저번에 덧글써주신분 보새여 2 이정*** 2010-06-16 15886
1754 [사용법] [바닥인코더] 예전 바닥을 사용 못하나요? 1 이주*** 2010-06-16 16134
1753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찾기를해서 2 sdumxc1*** 2010-06-15 15573
1752 [오류] [바닥인코더] 파일 포맷 오류가 개속떠요 ㅠㅠ 2 이정*** 2010-06-15 14262
1751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안입혀져요.ㅜㅜ 1 sea9*** 2010-06-15 14194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레이서2인코딩사용법

아이리버d5동영상넣기

아이폰에서동영상

갤럭시4동영상인코딩

옵티머스G2인코딩사용법

동영상재생코댁

갤럭시노트3인코딩해상도

베가넘버6에동영상넣기

아이폰4S에동영상넣기

갤럭시노트인코딩프로그램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