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797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6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2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3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5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4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26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4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6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70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28
1740 [사용법] [바닥인코더] 도와주세요ㅠ 1 쇼로*** 2010-06-10 14907
1739 [사용법] [바닥인코더] 안녕하세요 ^^ 물어볼게 있어서 ㅋㅋ.. 1 *** 2010-06-09 14759
1738 [사용법] [바닥인코더] 유리네비xf2 ㅜㅠ 두번째 질문 1 정영*** 2010-06-09 16071
173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중간에 중단됩니다. 1 지런*** 2010-06-09 14139
1736 [사용법] [바닥인코더] 제네시스차량용으로 볼라면... 1 *** 2010-06-08 14658
1735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안입혀지네요 1 고현*** 2010-06-08 15301
1734 [사용법] [바닥인코더] 재 질 문 1 박수*** 2010-06-08 13890
173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입혀지네요 1 박수*** 2010-06-07 15425
173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재질문 hun*** 2010-06-07 14324
17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안입혀집니다 4 조동*** 2010-06-07 13908
하루동안 열지 않기

G플렉스인코딩프로그램

갤럭시노트인코더프로그램추천

E100인코딩

넥서스5고화질인코딩

엘지V10인코딩인코더

갤럭시메가인코딩하는방법

아이폰4S인코딩

갤럭시6엣지인코딩해상도

갤럭시S5고화질인코딩

아이리버lplayer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