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824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30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5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6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40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7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29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8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0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02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52
166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음질 설정에 대한 질문입니다 1 나그*** 2010-05-18 30442
165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파일과 동영상파일이 믹스가 안됨 ㅠㅠ 1 지연*** 2010-05-18 28132
1658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할때 설정을 어떻게 놓아야 화질이 가.. 1 대박바닥인코*** 2010-05-18 24703
1657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 음성이 두가지가 있는데 인코딩전 음성.. 1 메*** 2010-05-18 29127
1656 [사용법] [바닥인코더] 짧은영상 두개 붙히려고 1 붙히기위*** 2010-05-18 21797
1655 [사용법] [바닥인코더] 구버전께 더 좋은것 같아요 구버전 쓰고싶어요 2 s*** 2010-05-17 24447
1654 [사용법] [바닥인코더] 에이트리 UD10 1 김이*** 2010-05-17 25738
1653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더 2 영삼*** 2010-05-17 22052
1652 [사용법] [바닥인코더] Lame코덱대신 Fraunhofer 코덱으로 2 시이*** 2010-05-17 21861
1651 [설치] [바닥인코더] 맞춤법문제 2 *** 2010-05-16 21639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시크릿업동영상확장자

노트3인코딩하기

갤럭시5동영상확장자

아이리버p7동영상인코딩

G플렉스인코딩하는방법

psp인코더

옵티머스지투영상넣기

갤럭시4인코딩

누리안X13인코딩

아이폰4에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