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852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34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6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9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44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505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33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727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52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429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76
1480 [사용법] [바닥인코더] 오래만에 물어봅니다 문화보호*** 2010-04-12 14721
147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을하면 2초만에 완료라는 문구가떠요 .. 1 고*** 2010-04-11 12641
1478 [사용법] [바닥인코더] 원본동영상의 비트레이트를 알고싶은데.. ************ 2010-04-11 14694
1477 [사용법] [바닥인코더] 재생문제 주원*** 2010-04-11 15843
1476 [설치] [바닥인코더] 인코딩시 10% 에서 작업완료 뜨면서 더이상.. 1 솔이대*** 2010-04-10 16454
1475 [기타]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되네요, 2 DeST*** 2010-04-10 14909
1474 [사용법] [바닥인코더] 업데이트 이후 싱크가 안맞네용 ㅠㅠ 1 Bo*** 2010-04-10 14902
1473 [사용법] [바닥인코더] 크기만 변경... 2 바*** 2010-04-10 12687
1472 [사용법] [바닥인코더] 환경 설정에 관해 질문이요 1 부*** 2010-04-10 14619
147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 배속 문제 김재*** 2010-04-10 12390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폰4동영상넣는법

바닥통합코덱다운로드

LUNA인코딩하는방법

베가레이서2인코딩해상도

NWZ동영상인코딩

갤럭시S4인코딩하기

옵티머스지투동영상인코딩

LGV10인코딩사용법

엘지V10인코딩해상도

갤럭시노트3에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