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772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5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2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2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4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36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25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36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5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66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15
1220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2pass Vbr 지원 하나요? 2 가나*** 2010-02-15 13836
1219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있습니다. 1 fi*** 2010-02-15 11658
1218 [사용법] [바닥인코더] sph-w5200이 기종은 지원안하나요? 1 승*** 2010-02-15 13284
121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문제 해결바랍니다 3 최상*** 2010-02-14 12495
1216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팟나노 바닥인코딩 작업 4 ibbi*** 2010-02-13 11708
1215 [사용법] [바닥인코더] pmp v5`1280x720 1 캐즈*** 2010-02-13 13955
1214 [사용법] [바닥인코더] 운영자님 2 최현*** 2010-02-13 12890
1213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딩하는데 걸리는시간이.......... 2 김광*** 2010-02-13 13433
1212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 운영자님 ㅡㅡ 2 최현*** 2010-02-12 14164
1211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나비M1 에서 재생할 영화파일 문의요~~ 1 젊은날의추*** 2010-02-12 12252
하루동안 열지 않기

divx3코덱

베가넘버6인코딩해상도

아이언3고화질인코딩

바닥프로그램무료받기

지프로고화질인코딩

psp인코딩유마일

아이폰6S인코딩하는방법

아이튠즈인코딩

갤럭시노트5인코딩하기

V10동영상확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