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759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5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81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61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3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29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124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29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5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61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206
1120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일어동영상 바닥 인코딩하면 플래이 속도.. 1 qkrwo*** 2010-01-27 17288
1119 [사용법] [바닥인코더] 문제 발생하는데요.. 1 *** 2010-01-27 19681
1118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p7 인코딩 어떻게 해야할지... 1 아이리*** 2010-01-27 18537
1117 [사용법] [바닥인코더] u10 xvid 인코딩 문의 1 사장*** 2010-01-27 17634
1116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b30 1 *** 2010-01-27 18610
111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진행 문제요.. 1 돌소*** 2010-01-27 22735
1114 [사용법] [바닥인코더] Sony tv에 USB로 영화볼때의 인코팅법.. 1 소니티*** 2010-01-26 24965
1113 [사용법] [바닥인코더] 만도 홀씨5600N 네비로 동영상을 볼려고 .. 1 김경*** 2010-01-26 22390
1112 [사용법] [바닥인코더] 비타스 z806i 라는 네비게이션 1 엄정*** 2010-01-26 22342
111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1 김민*** 2010-01-26 47999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폰6고화질인코딩

갤노트5인코딩인코더

아이폰6+동영상확장자

뷰2에동영상넣기

갤럭시6인코딩하기

옵티머스뷰3영상넣기

갤럭시S6동영상확장자

갤럭시4동영상인코딩

갤럭시S5에동영상넣기

LG지플렉스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