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719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2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78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8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1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0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90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07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1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32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184
1080 [사용법] [바닥인코더] lg dvd플레이어를보기위해 usb 넣을려고.. 3 오현*** 2010-01-22 17469
107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문제에대해서 ,,, 1 김태*** 2010-01-22 16215
1078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팟 자막과 소리 async문제 1 dongmul*** 2010-01-22 16606
1077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yeep> YP-S3 2 헬프미*** 2010-01-21 15557
1076 [사용법] [바닥인코더] 색감 보정 가능 한가요? 2 인코*** 2010-01-21 16901
1075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말인데요 1 *** 2010-01-21 15800
1074 [설치] [바닥인코더] 문제점을 찾은것 같은데 해결방법은 모르겠습니.. 1 인코*** 2010-01-21 17766
1073 [설치] [바닥인코더] 설치하는 중 -다음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2 답답*** 2010-01-21 18227
1072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100% 완료후 2 진*** 2010-01-21 15453
1071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yepp-p3인코딩할때 p2랑 똑같이하.. 2 p3유*** 2010-01-21 16898
하루동안 열지 않기

폰터스hdav-790인코딩

아이팟5세대인코딩

통합코덱프로그램설치

코원l2동영상변환

뉴초콜릿폰동영상변환

자막영상합치기

아이폰6+인코딩하는방법

엘지V10인코딩하기

소리콤슈프림인코딩하는법

갤럭시윈인코딩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