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723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3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79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9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1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406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90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611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2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34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186
1020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스테이션T3 1 ****** 2010-01-13 13732
1019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스테이션 N7TU 3 빠삐*** 2010-01-13 13839
1018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 위아래(검은)부분 삭제를 할려는데 추.. 1 찝*** 2010-01-13 19331
1017 [사용법] [바닥인코더] mencoder 질문이요. 1 박성*** 2010-01-12 12785
1016 [설치] [바닥인코더] 아이팟 터치 인코딩 후 동기화 관련 문의... 1 므*** 2010-01-12 13600
1015 [사용법] [바닥인코더] PMP에 동영상집어넣는데요 1 빠른답*** 2010-01-12 13373
1014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있는데 도 되지않네요 1 그***고*** 2010-01-12 14524
1013 [사용법] [바닥인코더] 빠른설정.. 1 컴맹*** 2010-01-12 12887
1012 [기타] [바닥인코더] 몇가지 질문과 건의사항을 올려봅니다. 1 *** 2010-01-12 12549
1011 [오류] [바닥인코더] 인코딩 질문이요 ~ 1 *** 2010-01-11 15074
하루동안 열지 않기

소니psp동영상변환

아이폰동영상자막넣기

뷰3동영상확장자

갤럭시그랜드인코딩

블랙베리Q10인코딩하기

갤럭시노트3에동영상넣기

LGG4고화질인코딩

통합코덱최신버전

d2고화질인코딩

통합코덱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