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662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9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76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5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26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347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87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567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9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04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144
920 [사용법] [바닥인코더] 영상과 소리~~의 차이 ㅠ.ㅠ 2 가나*** 2009-12-29 13003
919 [사용법] [바닥인코더] 그냥 실행하면 자막이 되나요? 1 김영*** 2009-12-29 12754
918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YP-R0 1 *** 2009-12-29 12362
917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 인코딩이 22%밖에 안돼요 1 m*** 2009-12-29 12985
916 [사용법] [바닥인코더] 알집을 엠피로 다운받을때??? 1 염미*** 2009-12-29 14620
915 [사용법] [바닥인코더] 진짜급해요,.. 1 *** 2009-12-28 17579
914 [사용법] [바닥인코더] ..저기요 1 제*** 2009-12-28 14122
91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되네요 프로텍트 걸려있는듯. 1 타키제*** 2009-12-28 14109
912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되요.. 2 *************************** 2009-12-28 12858
91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ㅜㅜ 1 lsydl*** 2009-12-28 13679
하루동안 열지 않기

옵티머스G3에동영상넣기

아이언2인코딩하기

바닥인코더아이폰

동영상코덱프로그램

divx5코덱

노트4인코딩프로그램

동영상코댁

삼성갤럭시노트인코더

바닥인코더설치

아이폰3GS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