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648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8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73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4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247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328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85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54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7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9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122
850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질문 추가드립니다 배병*** 2009-12-15 13176
849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2 한*** 2009-12-15 12658
848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플레이어 재생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배병*** 2009-12-14 15444
847 [사용법] [바닥인코더] x-ton은 인코딩 안되나요? 1 성*** 2009-12-14 14132
8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 것을 파워포인트에서 동영상아 나오지.. 1 다바*** 2009-12-14 16862
8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 2 수박*** 2009-12-14 12966
8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폰용 인코딩 문제에요. 1 아이*** 2009-12-14 14645
84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질문요 자*** 2009-12-13 12554
842 [사용법] [바닥인코더] psp 잔상 1 아무*** 2009-12-13 14894
841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avi로 변환.. 1 워크*** 2009-12-13 50864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넘버6에동영상넣기

아이폰인코딩추천

아이폰팟인코더

V10인코딩해상도

미러폰인코딩

노트4인코딩사용법

바닥무료다운

갤럭시그랜드2동영상넣기

yeepp2동영상인코딩

G4동영상확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