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584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1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7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7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7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4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7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427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1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4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61
73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그냥 아예 안되는듯.. rock*** 2009-10-22 13483
729 [사용법] [바닥인코더] 꽉찬 화면으로 인코딩 할때 화면 짤림 어떻게.. 이상*** 2009-10-22 16319
728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 자막이 일본어로 뜨네요 1 마사키*** 2009-10-21 16286
727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딩 결과 무슨 문제일까요? 콤*** 2009-10-20 14335
726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 인코딩 후 렉이 ..ㅠ!! 해결좀 .. 1 메*** 2009-10-20 14842
725 [사용법] [바닥인코더] i pod사용자분들.. 1 pod러*** 2009-10-18 13297
724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1 한딱가*** 2009-10-18 13585
723 [사용법] [바닥인코더] 보통속도보다빠르게는할수없나요? 1 김현*** 2009-10-17 14493
722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 영상과 소리가 빠른재생으로 되네요... 1 물댄동*** 2009-10-17 14954
721 [사용법] [바닥인코더] avi 로 변환하면 mp3 에맞는걸로 또 .. 1 hi *** 2009-10-16 11020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리버d30동영상넣기

SK루나인코딩사용법

노트3인코딩해상도

지플렉스2인코딩프로그램

루나고화질인코딩

갤럭시윈고화질인코딩

LUNA에동영상넣기

베가R3인코딩해상도

itunes동영상넣기

아이리버clix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