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413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7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1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230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2972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1978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1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189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7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21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898
2850 [사용법] [바닥인코더] 요청드립니다 1 *** 2012-02-16 16830
2849 [사용법] [바닥인코더] UBOX-C2 동영상 1 *** 2012-02-14 22771
2848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 화질 외곽선에 계단모양의 잔상이 나.. 1 김선*** 2012-02-14 24081
2847 [사용법] [바닥인코더] 겔럭시 hd에 맞는동영상용량줄이기 1 한유*** 2012-02-13 21986
28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오류 1 ****** 2012-02-13 19064
28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후 재생시 움직임에 계단모양 2 김선*** 2012-02-13 18034
28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속도 향상 안되나요? 1 나****** 2012-02-12 18447
2843 [사용법] [바닥인코더] 컴을 켤때마다 바닥이 자동으로 실행되는데요 1 김종*** 2012-02-08 20936
2842 [오류] [바닥인코더] 자막관련에 대한 질문입니다^^ 1 dlskw*** 2012-02-05 18048
284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한 후 자막이 안 떠요. dlskw*** 2012-02-03 22095
하루동안 열지 않기

노트4영상넣기

아이리버e100동영상변환

아틀란네비게이션인코딩

최신코덱설치

EV-W700인코딩

갤럭시팝고화질인코딩

베가팝업노트인코딩사용법

베가시크릿업인코딩하는방법

LGV10인코딩하기

아이폰인코딩고화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