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432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8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25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24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299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1994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2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19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79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31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02
200 [사용법] [바닥인코더] 작업후 속도가 너무 빨라요. 빠*** 2008-10-04 23339
199 [사용법] [바닥인코더] 애플컴퓨터 쓰는데요. 호*** 2008-10-04 26115
198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으로 변환안되는 파일도있나요? 최형*** 2008-10-03 22471
197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 파일을 avi 파일로 바꿨는데 속도가.. 초*** 2008-10-03 26281
196 [사용법] [바닥인코더] 실버라이트 VC-1 코덱은 지원하지 않나요? 비틀쥬*** 2008-10-02 27822
195 [오류] [바닥인코더] TS파일 변환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코*** 2008-10-02 27399
194 [사용법] [바닥인코더] rm파일→avi파일로 인코딩 하는 방법-.. 중드마니*** 2008-10-01 24879
19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에러 송승*** 2008-09-30 24933
192 [기타] [바닥인코더] 자막에 관해서.. jwli*** 2008-09-29 18104
191 [사용법] [바닥인코더] 곰인코더처럼... 최소화하면 트레이모드로 가.. 기능추*** 2008-09-29 23196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R3영상넣기

갤럭시6동영상확장자

갤럭시6엣지동영상인코딩

아이폰4S인코딩하는방법

버추얼덥자막합치기

겔럭시에이스인코딩

바닥인코더파일

애플아이팟나노인코딩

인코딩속도빠른인코더

xvid코덱넣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