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363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2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47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16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288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1916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57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119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3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090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851
20 [사용법] [바닥인코더] 30프레임을 24프레임으로 바꿀때... Enco*** 2008-06-25 34507
19 [사용법] [바닥인코더] wmv.ms파일 pmp열기 공*** 2008-06-25 41785
18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이 빨라져요 김기*** 2008-06-24 34193
17 [사용법] [바닥인코더] 6월18일 버젼을 설치했는데요 춤날*** 2008-06-24 30404
16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일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 2008-06-24 31448
15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 매니*** 2008-06-23 35149
14 [사용법] [바닥인코더] 멀티인코딩 패치좀 니모*** 2008-06-22 30785
13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할때의 문제점이요!~~ 이영*** 2008-06-22 29964
12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넣을때 궁금점 이요~ 소*** 2008-06-22 31451
11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가 약간 어긋나요 나*** 2008-06-21 32515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리버nv동영상넣기

동영상합치기

블랙베리Q5인코딩해상도

바닥통합코덱추천

아이폰에서동영상인코딩

동영상아이폰

통합코댁다운받는법

누리안x50인코딩사용법

지플렉스2인코딩하는방법

블랙베리에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