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489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2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6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3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6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061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692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6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1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74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48
267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 소리가 안나요! 1 미소 아*** 2011-08-27 27992
2669 [사용법] [바닥인코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1 요*** 2011-08-26 19818
2668 [사용법] [바닥인코더] 확인좀요~ 2 김은*** 2011-08-26 23642
2667 [설치] [바닥인코더] 소리가 안난다고요!! 4 김은*** 2011-08-26 22428
2666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에대해서 1 유*** 2011-08-26 23488
266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프리셋 설정하구 시작을 누르면 ㅠ.. 1 ****** 2011-08-25 22240
2664 [사용법] [바닥인코더] 이어서 인코딩 1 유*** 2011-08-24 21962
2663 [오류] [바닥인코더] avi정상파일 인코딩하자마자 100% 1 *** 2011-08-23 21067
2662 [오류] [바닥인코더] 윈도우 리부팅?? 1 사용*** 2011-08-23 25000
2661 [오류] [바닥인코더] 수정돼야할 사항 1 나그*** 2011-08-23 21127
하루동안 열지 않기

바닥설치

엘지G4인코딩프로그램

아이폰4에동영상넣기

아이리버lplayer동영상인코딩

아이폰3GS인코딩

넥서스5동영상인코딩

동영상사이즈줄이기

바닥프로그램사용법

옵티머스G인코딩하는방법

노트5고화질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