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504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4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8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72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9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116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1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98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3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87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62
262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 돼요 1 JoKerK*** 2011-07-25 17446
2619 [사용법] [바닥인코더] 3.0.0.8버젼 인코딩중 뜨는화면 버그가 .. 1 궁금한*** 2011-07-24 18615
2618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실행시 오류 1 FA*** 2011-07-23 19199
2617 [사용법] [바닥인코더] 고화잘 초고화질 문의 1 현*** 2011-07-23 17239
261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관련질문 1 꼬*** 2011-07-23 19089
261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옵션에 아이스테이션 T7-2가 없습니다 2 홍석*** 2011-07-23 17822
2614 [사용법] [바닥인코더] mkv 파일은 1 김정*** 2011-07-23 16737
2613 [사용법] [바닥인코더] 질문좀드릴게요 1 익*** 2011-07-22 17554
2612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중 팅겻는데 이어받기 같은거 없나요? 1 수*** 2011-07-22 15791
2611 [사용법] [바닥인코더] 프레임변경 1 홍길*** 2011-07-22 17971
하루동안 열지 않기

파인드라이브iq인코딩

맥시안l600동영상인코딩

바닥통합코댁

에스케이루나인코딩해상도

갤럭시A7영상넣기

아이폰6+인코딩

베가팝업노트동영상확장자

G2인코딩사용법

베가레이서인코딩하기

삼성갤노트인코더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