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625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53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712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2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21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309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811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527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5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74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101
2540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 Ub-1 1 박진*** 2011-06-13 16112
253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ㅡㅡ 1 빠른답변줘*** 2011-06-11 14873
2538 [사용법] [바닥인코더] 10초후영상끝?ㅠ 1 정아*** 2011-06-10 19984
2537 [사용법] [바닥인코더] 휴대폰 부비부비1 변환이않되요 1 *** 2011-06-10 17825
253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정보 1 글쓴*** 2011-06-10 16740
2535 [사용법] [바닥인코더] 넷북용 세팅좀 지원해주세요. 1 넷북유*** 2011-06-09 16786
2534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을 할수가 없네요. 1 조선나이*** 2011-06-09 19441
2533 [사용법] [바닥인코더] 내설정 해노코 업데이트하면 다 날라가냐 .. 1 강정*** 2011-06-09 15865
2532 [사용법] [바닥인코더] 앞에10초만나오고.. 1 정아*** 2011-06-09 14576
2531 [사용법] [바닥인코더] 아이리버d150(전자사전) 1 김언*** 2011-06-06 17802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폰4동영상넣는법

베가R3인코딩프로그램

루나인코딩하기

다윈d9인코딩사용법

갤럭시윈동영상넣기

V10고화질인코딩

아이리버S100MP4인코딩

갤럭시A7영상넣기

엘지V10인코딩사용법

옵티머스뷰2에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