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553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91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39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4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4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195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5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374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7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2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12
2410 [사용법] [바닥인코더] 검은 부분에 자막을 위치시키고 2 d*** 2011-04-08 20843
2409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만 인코딩 2 김*** 2011-04-08 20536
2408 [사용법] [바닥인코더] 삼성 Yepp u-3 mp3 1 우성*** 2011-04-07 23001
2407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됩니다. 5 이제*** 2011-04-07 23430
2406 [설치] [바닥인코더] asf 파일을 mp4(휴대폰)으로 인코딩하려.. 1 아크사오*** 2011-04-06 21404
2405 [사용법] [바닥인코더] *.3gp 파일은 인코딩 안되는가요? 1 발빠른거북*** 2011-04-05 22036
2404 [사용법] [바닥인코더] 플래시도 변환하게 해 주세요.. 1 쿵치*** 2011-04-05 21681
2403 [사용법] [바닥인코더] V3.0.0.6은 인터넷 연결이 되어야만 열.. 1 최재*** 2011-04-05 18917
2402 [사용법] [바닥인코더] 코원 PMP O2 유저인데요 프레임관련 1 ***갈*** 2011-04-05 17734
240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이상하넹 1 한*** 2011-04-04 19270
하루동안 열지 않기

옵티머스뷰2인코딩해상도

LGG4인코딩하기

동영상코덱추천

xvid코덱다운받기

에이트리um10인코딩

디투인코딩

psp바닥

갤럭시노트5영상넣기

아이리버MP4인코딩

지플렉스인코딩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