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377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893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49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187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2920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1935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59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140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15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02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871
3010 [사용법] [바닥인코더] 언어문제 1 jokihyun*** 2013-07-08 34869
3009 [오류] [바닥인코더] 4분 47초 까지밖에 코딩이 안됩니다. 1 tob*** 2013-07-03 33945
3008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문제가.... 1 dlwls*** 2013-06-28 29947
3007 [사용법] [바닥인코더] 코덱이없다고나와서 다시인코딩을하려합니다 1 flmin*** 2013-06-07 29776
3006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팅후 재생시 소리가 안나옵니다 1 oyc9*** 2013-06-06 32361
3005 [사용법] [바닥인코더] 파브고화질 인코딩시간문제 1 pjs8*** 2013-05-30 34893
3004 [설치] [바닥인코더] 인코딩 관련 시간적인문의 1 pjs8*** 2013-05-30 34726
3003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 1 ekfr*** 2013-05-22 30219
3002 [설치] [바닥인코더] 갤노트, 옵G 프리셋 부탁드립니다 2 midg*** 2013-05-16 31661
300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강 촬영분 인코딩시 1 knic*** 2013-05-13 31337
  456789101112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아이언2에동영상넣기

아이팟인코딩설정

갤럭시알파동영상확장자

바닥통합코댁

iphone동영상넣기

갤럭시4동영상확장자

옵티머스뷰2고화질인코딩

갤럭시라운드인코딩

바닥인코더소리

코원X7인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