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611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12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93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9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9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83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87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485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33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51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83
2270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속도가 빨라서 그런지 소리가 이상해요 1 점*** 2011-01-24 21201
2269 [사용법] [바닥인코더] 샤프 전자사전 CM1 1 젠*** 2011-01-23 18419
2268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중에 오류 1 *** 2011-01-23 19527
2267 [사용법] [바닥인코더] 화면이 안나와요 1 용용*** 2011-01-23 17400
2266 [사용법] [바닥인코더] 왜 큐브릭2인코딩이없습니까 1 안현*** 2011-01-22 19266
2265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이 안되는데요.. 1 이창*** 2011-01-22 14939
2264 [사용법] [바닥인코더] 상하반전 가능할까요?...(2) 1 김성*** 2011-01-21 16991
2263 [사용법] [바닥인코더] 1초도 안돼서 인코딩 완료 100% 뜨고 저.. 1 그*** 2011-01-21 18154
2262 [기타] [바닥인코더] 다수 파일 인코딩시 메모리 점유률 증가현상 1 user1*** 2011-01-21 16409
2261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팅후 영상 소리 1 *** 2011-01-21 21152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폰5S동영상인코딩

뷰2동영상확장자

아이폰3GS동영상넣기

누리안x50인코딩

갤럭시4인코딩해상도

아이팟에영화넣기

아이스테이션u43동영상넣기

갤럭시4영상넣기

베가넘버6인코딩사용법

베가레이서에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