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자막 양이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는 것인가요!?
사용OS
작성자 한딱가*** 조회수 13705
등록일 2009-10-18 14:38:05

자막양이 많아서 다 합쳐지지 않은것인가요!?

왜 다 뜨지 않는 것인가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09-11-25 14:15:13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동영상 재생시 자막이 짤린다는 말씀이신가여?


만약 짤렷서 다나오지 않을경우 자막설정영역을 수정해 주시기 바람니다.


환경설정에서 자막의 위치를 위로 올리시구 자막크기를 적당한 사이즈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21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780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583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305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386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892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593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416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326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177
2110 [오류] [바닥인코더] 설정저장한게 자꾸 풀리는데.. 2 *** 2010-11-08 19764
2109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유비스 SH 2010B TPEG 네비게이.. 1 방랑*** 2010-11-08 20407
2108 [사용법] [바닥인코더] 소리가 조금 느저요 ? 1 김종*** 2010-11-08 18738
2107 [사용법] [바닥인코더] 현대유비스 HD-70네비게이션좀 만들어주세요.. 1 김완*** 2010-11-08 18558
2106 [사용법] [바닥인코더] 디카 동영상 ->pmp이동시 재생속도가 빠릅.. 1 나*** 2010-11-07 18042
2105 [사용법] [바닥인코더] 탑네비 G7 ACE사용중입니다. 2 감사*** 2010-11-07 19737
2104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후에 1 지*** 2010-11-06 17177
2103 [사용법] [바닥인코더] 샘플비율 변경 1 *** 2010-11-06 16564
2102 [사용법] [바닥인코더] *.ts --> *.ts 로 변환가능하도.. 2 김기*** 2010-11-05 21378
2101 [사용법] [바닥인코더] DVD 인코딩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1 바람잡*** 2010-11-05 25328
하루동안 열지 않기

아이리버b30동영상넣기

베가레이서고화질인코딩

갤럭시A5동영상인코딩

아이폰에동영상인코딩

누리안x20동영상변환

인코더

다운코댁

통합코댁다운받는법

노트3인코딩

갤럭시팝동영상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