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멀티 자막 옵션이 듣지 않습니다
사용OS
작성자 초*** 조회수 19082
등록일 2008-12-10 06:23:13
다중 자막의 경우 -slang ko-KR,kr-KR 옵션을 넣으면 한국 자막만 나온다고 하는데요

2005년 6월 18일 버전 바닥에서는 저옵션이 작동하는데

최신버전 포함 그 이후 버전에서는 옵션이 작동하지않고 자막이 두가지 언어로 모두 출력됩니다.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요 혹시 시간되시면 수정좀...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36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58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34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084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102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04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291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25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182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5957
1050 [사용법] [바닥인코더] 윈도우 7에 관련해서;; 1 고래새*** 2010-01-18 13627
104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 했는데 네비게이션에선 화일이 안나오네요 1 지우*** 2010-01-18 14811
1048 [사용법] [바닥인코더] 시간만올라가고 진행률은안올라가요?? 1 대지*** 2010-01-18 15284
1047 [사용법] [바닥인코더] tv에 usb로연결, 2 심재*** 2010-01-18 16734
1046 [사용법] [바닥인코더] 왜 되다 말죠 2 김*** 2010-01-18 13874
1045 [사용법] [바닥인코더] 자막이 입혀지지않습니다. 1 may*** 2010-01-17 15203
1044 [사용법] [바닥인코더] 영자님 Q1은 없나요?? 1 ***aa 2010-01-17 15529
1043 [사용법] [바닥인코더] 코원 v5 2 pa*** 2010-01-16 15088
1042 [사용법] [바닥인코더] 1분만되요... 1 김***아자*** 2010-01-16 15855
1041 [건의] [바닥인코더] 안녕하세요 바닥인코더님 1 *** 2010-01-16 15257
하루동안 열지 않기

베가아이언인코딩해상도

Q5인코딩

닌텐도dpg인코딩

와인스마트인코딩하는방법

아이리버p35인코딩

통합코댁사용법

아이폰4동영상인코딩

wmv인코딩

베가레이서동영상확장자

시크릿노트인코딩해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