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설치] rm,rmvb 인코딩 문제
사용OS
작성자 리*** 조회수 28381
등록일 2008-10-12 21:01:27


 rm, rmvb를 인코딩하려면 왜 05년 9월 10일 버전을 깔아야하죠 -_-

이것도 http://blog.naver.com/jin8237?Redirect=Log&logNo=10024282645 요기 블로그에서 확인한 사실이네요

현재 버전은 mencoder 추가 코덱을 설치해도 인코딩이 되지 않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댓글
하루동안 열지 않기

노트5인코딩프로그램

엘지G4인코딩하기

뷰3인코딩사용법

badak

아이폰동영상넣기

바닥아이폰

갤럭시5인코딩사용법

블랙베리Q5에동영상넣기

옵티머스인코딩

갤럭시S5인코딩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