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닥툴즈

  • 홈로그인회원가입언어선택
프로그램소개다운로드사용법,TIP자주묻는질문고객센터서식펀존할인쿠폰요리여성스타일
별툴즈 다운로드 별집 다운로드 별씨 다운로드 별PDF리더 다운로드 별메모 다운로드 별클리너 다운로드
데몬툴즈 안카메라 안캠코더 유투브팟
  • 질문과 답변
  • Home > 고객센터 > 질문과 답변
제   목 [사용법] 코원 PMP O2 유저인데요 프레임관련
사용OS
작성자 ***갈*** 조회수 17766
등록일 2011-04-05 07:31:52
다음팟인코더 쓰다가 불편해서 바닥인코더로 갈아탔습니다~
훨씬 더 편하고 쓰기 좋네요.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그런데 하나 궁금한게 있습니다.

30프레임으로 된 동영상을 인코딩 하려고 합니다.
근데 O2 프리셋 설정을 다운받아서 적용해보니까 프레임이 24로 설정되어 있네요.
29,30프레임 동영상을 이 설정으로 인코딩했을때 싱크 안맞는 현상이 일어날 염려는 없나요?

목록 수정 삭제 이전 다음 쓰기


바닥인코*** |   2011-04-05 14:03:17  
안녕하십니까 바닥인코더 입니다.

1. 대부분  30fps(프레임) 영상은 블루레이 급 외엔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일반적으로 드라마는 23.976 을 사용하며, 스포츠 같은 div급 영상은 
    29.976 을 사용합니다. 
3. 29.976 또는 30으로 지정시 싱크가 엇나가는 경우는 원본이 가변프레임일때
   나타나지만 3.0.0.6에서는 많은 부분이 개선이 되어 왠만한 영상이 아닐경우 
   싱크가 엇나가지는 않습니다. 
4. FPS(프레임)이 높을수록 용량이 커지므로 저희 바닥에서는 안정적인 프레임을
   프리셋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 3.0 버그 관련 구버젼 사용 내용 입니다. 바닥툴즈 2010-05-19 129099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엡, 코원, 아이스테이션 인코딩 문의시 확인 바닥툴즈 2010-01-25 122658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아이폰4 전용 mp4v 컨버트 - [아이포 한방에] 바닥툴즈 2010-10-15 107458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활용 팁 Tachyon 2011-02-25 103158
공지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이러스 오진문제★★★★★ 바닥툴즈 2011-07-11 92218
공지 [설치]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버젼 버그 사항 안내 바닥툴즈 2011-09-02 90766
공지 [기타] [바닥인코더] 바닥인코더 3.0.0.8 업데이트 내역 바닥툴즈 2011-07-06 89402
공지 [회원] [바닥인코더] 바닥툴즈 회원가입시 이벤트 관련 안내 (무료보험, 부가서비스) 바닥툴즈 2014-09-26 88291
공지 [오류] [바닥인코더] 게시판 이용안내 바닥툴즈 2011-04-13 84233
공지 [] [바닥인코더] ※ [고객센터]ARS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임시 휴무안내 (03/10) 바닥툴즈 2015-03-09 66038
2310 [오류] [바닥인코더] 바닥 업데이트 후 쿼리 손상 1 두리뭉*** 2011-02-22 23888
2309 [사용법] [바닥인코더] 인코딩속도 1 q3w6e*** 2011-02-21 17926
2308 [사용법] [바닥인코더] 이기기의 유사한 인코딩옵션은? 2 임하*** 2011-02-21 20959
2307 [사용법] [바닥인코더] 동영상 인코딩 옵션선택 3 임하*** 2011-02-21 19563
2306 [사용법] [바닥인코더] P100을 쓰고있는데요 2 이현*** 2011-02-20 18564
2305 [사용법] [바닥인코더] 제 엠피는 이름없는데꺼라서 2 나임 *** 2011-02-19 16602
2304 [사용법] [바닥인코더] 바닥에서 축소를 할려고 합니다. 1 정영*** 2011-02-19 19639
2303 [사용법] [바닥인코더] kmp4 코덱으로 된 동영상은 인코딩이 불가.. 1 *** 2011-02-19 16569
2302 [사용법] [바닥인코더] 1080i mkv화일을 인코딩 시켰는데..1.. 1 미니*** 2011-02-18 17853
2301 [사용법] [바닥인코더] 우리말 더빙 어떻게 넣나요? 5 송혜*** 2011-02-18 18066
하루동안 열지 않기

갤럭시A5동영상인코딩

코원l2동영상인코딩

베가레이서2인코딩

갤럭시메가인코딩사용법

지플렉스동영상확장자

아이폰5인코딩프로그램

인코더파일

V10인코딩해상도

옵티머스지투동영상확장자

바닥으로자막합치기